국어 지문읽을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848149
그냥 한줄 한줄 쭉 읽나요
아니면 대각선으로 내려가면서 읽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848149
그냥 한줄 한줄 쭉 읽나요
아니면 대각선으로 내려가면서 읽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문제부터읽어요
문제부터 읽고 나서 지문은 어케 읽나요?
보기찾아서 그보기나오는부분만읽어요
22저두 정시님처럼 읽어욤
ㅇㅎ
대각선이 뭐에요??
친구가 그러는데 내려가면서 대각선으로 빨리 읽는다고 하더라고요
대각선은 어떻게 읽는거..??
아래로 내려가면서 빨리 읽는거여
대...각선...? 쭉 읽어요 중요한 거 저만의 방식으로 밑줄치고 표시하면서
그렇게 하는게 맞겟죠? 고1지문인데도 읽고 문제푸는데 5분씩 걸리는거 같아소요..
빠르게 읽고 문제 풀면서 다시 읽는 것보다 제대로 한 번에 읽고 푸는 게 훨씬 효율적이에요
대각선 가능한가
모르겟어ㅕ
대각선으로 읽었는데 정독하는연습은 필요한거같아요!
저랑비슷한분이있다니 놀라움
한줄한줄 읽는게 문제풀때도 시간이 단축되고 좋겟조?
제 친구가 그런말을 하더라고요
쭉쭉읽으면서 내려가면 빨리는 읽히는데 세세한내용은 다시릵게되더라구요 그래서 친구들과 선생님의 조언대로 한글자한글자 읽으면서 문제풀어요!

감사합니다정독하는게 체화되면 굉장히빨라지겟져
이제 1학년인데 수능볼때쯤이면 빨라지겟져?
고1 지문이어도 5분안에 완벽하게 읽으면 잘하시고 있는 거에요 제대로 읽으몀 문제는 순삭 가능입니다

감사합니다한줄한줄씩 읽어도 충분히 풀 수 있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