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29 30 대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845462
한완수 보는거 도움되나여? 아니면 혹시 자기가 가장 도움받은책 추천좀 해주실분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노량진 메가스터디 4 0
노량진 메가 재수우선선발반 들어가려고 하는데 어떤가요? 강남 이런 곳이랑 비교해서...
-
노량진메가 질문이용 3 0
노메 다니시는분이나 다니셨던분 학원어떤가요?? 지금이나 육모꿑나고 들어가고싶어서요ㅠㅠㅠ
문과시면 29까지는 어떻게 대비가 되겠는데 21 30은 기본기가 정말 탄탄해야하는거같아요
교육과정상 이 단원이 왜 들어갔는지를 완벽하게 이해하는게 필요한거같아요!
6평 92 9평96 받았습니다
이과에요
다른걸 잘풀면 그런문제도 잘풀게 됩니다..
이번 수능봤고 21 29 30만 틀렸습니다 재수얘기하는거에요
한완수 ㄱㅊ
저도 현역때 21.29.30만 틀렸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