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돈아까움 ㅜ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78172
이비다 랑 언해본 신청하고 4강 듣고
실망해서 안듣는중;;
아. ㅜ
얼마짜린데 ㅡㅡ;;;
언해본은 몰아서 폭풍들어야할드ㅛ
연휴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78172
이비다 랑 언해본 신청하고 4강 듣고
실망해서 안듣는중;;
아. ㅜ
얼마짜린데 ㅡㅡ;;;
언해본은 몰아서 폭풍들어야할드ㅛ
연휴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언해본 어떤가요 살려고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