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빠꾸민 [718497] · MS 2016 (수정됨)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746393
누가 좋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고1 때 국어는 딱히 안들어도될것같은데...교육청 좀 풍어보시고 수학에 시간투자 하시는게 나을것같아요
갑사합닏
저 고1때 국어의기술이랑 자이풀었는데 괜찮았어요
자이가 기출인가요??
네. 제일 기본편으로 샀던거 같아요.
그거 2개 하고 고1 11월달에 1등급 받음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50
고1 때 국어는 딱히 안들어도될것같은데...교육청 좀 풍어보시고 수학에 시간투자 하시는게 나을것같아요
갑사합닏
저 고1때 국어의기술이랑 자이풀었는데 괜찮았어요
자이가 기출인가요??
네. 제일 기본편으로 샀던거 같아요.
그거 2개 하고 고1 11월달에 1등급 받음

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