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문,법정 공부하실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741297
개념마다 정의를 다 외우시나요? 아니면 외우진 않고 뭔가 뉘앙스?라든가 흐름?을 익히시나요?
영어단어 외우는건 잘되는데 개념 정의 외우는 건 정말 안되네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지 1등급 0 0
생명에서 한지로 가려구 하는데요 제가 지리에 대한 상식이 진짜없어요..ㅎㅎ 대표적인...
사문은 개념문제에서 까다로운건 계속 털리길래 걍 외웠음
전 항상 공부를 대충 이런 느낌~~으로 공부하는데
윤리같은건 항상 함정에 걸리고
사문법정같은건 꽤 잘나와요..
저는 법정할 때 개념을 외우고 시작했어요 뉘앙스로 하면 틀리더라구요
사문 안하고 법정 해봤는데ㅐ, 외워야 하는 게 있고 안 외워도 되는 게 있어요
예를 들면 정당방위 : 현재 자신 또는 타익의 법익에 대한 부당한 침해가 있는 경우 / 긴급피난 : 현재 자신 또는 타인의 법익에 대한 위난이 있는 경우 이런 건 외워야 하는데(출제 포인트가 되기도 합니다)
직접민주주의, 간접민주주의, 혼합민주주의 이런 건 굳이 외울 필요가 없죠
사문은 이지영 필기 키워드 중심으로 싹다 외웠음. 하지만 정의같은걸 외운적은 없는듯
저 사문했는데 다 외웠어용 내용도 적어서 반복하다보면 외워져요!!
아 저도 윗분처럼 이지영쌤 들었어요 알려주시는대로 외움..!
죄송하지만 그 쌤 사문 괜찮나요?
윤리 쪽은 안 좋은 소리가 너무 많아서...
음.. 저는 스듀에서 개념강의만 들었는데 만족했어요!!
나름 외운줄 알고 나대다 수능 때 참교육 당했습니다. 정확하게 외우시고 문제 많이 푸셔요.
재수하는데 이번엔 진짜 달달 외우려고여
사문은 도표 풀려면 개념문제에서 시간비축이 답이기때문에 개념 외우시는 게 좋아요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