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받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725300
부모님 안부 빼고 다 받습니다 ㄱㄱ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우웅 5 0
빡센 컨셉질과 똥글로 대략 24시간 안에 19000덕이나 모아따!! 한 분이 한...
-
제 말투 어때욤? 11 0
몇몇은 여르비라고 생각하려나 컨셉 너무 씨게해서 남르비인거 다 알 거 같다 헿 ><...
-
아 현타 세게 온당 0 0
국어 모의고사 하나만 풀고 와서 또 오르비 하꾸얌!! 넘모넘모 재미쎠 ㅠㅠㅠㅠ 살려줘잉 ㅠㅠ
-
어제인가 오늘 본 글에서 1 0
옯창이 되고 싶으면 최대한 뻘글을 많이 쓰라고 했던가?? 우잉ㅠ 나도 개소리나 맨날...
낼 아침 기상 시간 추천 좀
지금 자고 6시 추천
그거슨 불가능
그럼 깔끔하게 10시 ㄱㄱ
굿
존잘러라는게 사실입니까?
사람마다 다르겠져 그 와중에 전 과찬이라 생각합니당
오른쪽으로 누워서 잘까요 왼쪽으로 누워서 잘까요
저 있는 쪽으로 ㄱ
ㅇㅋ 하늘보고 자야겠당
ㅇ무룩 8ㅅ8
몇시에 자욤?3?
그 쪽 주무실때요
제가 몇시에 잘 줄 알구욤 ㅋ3ㅋ
오늘 몇 시에 주무실건가요??
밤새고시픈뎅..사실 졸려염 ㅎㅎㅎㅎ
ㅋㅋㅋㅋ 오늘 왜 새시려고염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