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시방 알바도 사람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708833
청소 좀 하다보면 주문이 좀 늦을 수도 있고
키보드 자판 닦다가 드르륵하는 소리 좀 클 수도 있죠
글고 저도 똥오줌 좀 가립시다 화장실 좀 갔다오겠다는데 --;
최저시급도 못받는 알바한테 너무 그러지 마십셔 8ㅅ8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정병호/정병훈T] 2018학년도 6월 평가원 수학 가형 30번 해설 0 4
EBS 수능특강 변형문제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6평 가형 21번 해설은 여기를 누르세요
-
[정병호/정병훈T] 2018학년도 6평 수학 가형 21번 해설 0 5
2018학년도 6월 평가원 모의고사 해설 21번.pdf 이 문제의 교훈은 극한값...
모든 알바생해당
틀린말은 아니져
그래! 너무해!
ㅠㅠ
피방알바한테 뭐라하는 사람도 있음?? 신성구역을 관리해주시는 분인데
손님이 왕입니다 하지만 이건 손님이 알아야할게 아니라 저희가 알아야하는건데 주객전도가 일어난 경우가 쫌 있네요
꼰대세대가 문제임
ㅆㄹㅇ..
ㅠㅠㅠㅠ 힘내료..
광광
ㅠㅠㅠ고생이 많으시네여...
저희동네 피시방갔는데 제 친구가 알바여서 개민망했던적이있습이당 민망한 이유는 날 너무 겜폔처럼 볼까봐...☆★
저희 지점에선 저에겐 왕이십니다 놀러오십셔
꺄 놀러가구싶당!!!
힘내여 네모묘점
8ㅅ8
힘내며 라 해야져!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미해하는데 5초걸림 ㅠ
야!! 알바야!!!!!!!
이거 ㅆㄹㅇ 알지도 못하는 사람이 반말쓰는거보면 몹시 화남
거의다 아재들이 흑흑
ㄹㅇ
최저못받아요..?
넹 6000원 정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그만둘때신고해요ㅡㅡㅡㅡㅡㅡㅡ진짜 나빴네
ㅋㅋㅋㅋ 헬조센 광광 8ㅅ8
이게 왜 초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