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가는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707766
앵간한거 다 지불했는데
식비 얼마나 나올까요
아무리봐도 30은 안넘길거같은데
5일동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707766
앵간한거 다 지불했는데
식비 얼마나 나올까요
아무리봐도 30은 안넘길거같은데
5일동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30 잡으시면 여유있음
주유패스까지 다 했는데 여유있지않음?
교통비,식비 그외 용돈 포함
하루 1만~1만 2천엔이 이상적인 여행비용이예양
교통비 지불했고 용돈 필요없고 식비만 하면 얼마안들듯
용돈,교통비 없이
하루 순수 식비만 쓰실거면
넉넉히 하루 4~5천엔이면 충분!
오 저도 대충 그렇게 잡고있는데 아침은 대충 때울건데 괜찮죠?
아침도 뭐 호텔조식이나 편의점,모스버거 같은 곳에서
때우실꺼면 충분충분
오 저희 어머니도 내일가시는뎅 잘놀다오세요~!!
넵!
식비는 고베규 같은 거 안 먹을거면 하루 5천엔이면 카페까지 될듯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