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탈모인가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62469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전찬을 기다리며 드는 생각 4 0
최고의 정시 전략은 1.수능을 다맞는다(+탐구 백분위가 들다 100) 2.수시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62469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전찬을 기다리며 드는 생각 4 0
최고의 정시 전략은 1.수능을 다맞는다(+탐구 백분위가 들다 100) 2.수시에...
2027 수능
D - 150
아닌듯....한데 사진이 좀 더 선명해야 알수있을듯
사진상으로는 가르마처럼 보이는데 빈공간이 좀 크긴하네요 ;;;
나중에 커트하러갈때 미용사한테 물어보세요. 의사는 아니어도 그일만 주구장창해서 나름 전문가들입니다.
탈모아닙니다!
쌍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