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인생은 즐겁게 [700541] · MS 2016 (수정됨)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599114
닭발 첨먹었는데 개꿀맛
계란찜도 예술이었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맛잘알
전 그 뼈가 너무 느낌이이상했어요,..ㅋㅋㅋ
저 무뼈 ㅋㅋ
거기에 주먹밥까지 시켜서 드셔보세영 개꿀맛
전 닭발 중학생때 딱한번 먹어보고 맛없어서 다시는 안먹었는데.. 다시먹으면 다를까여
무뼈로 시키셈 계란찜이랑 먹었는데 울뻔함
오 무뼈.. 담에 무뼈로 도전해볼게여
후회없으실듯 ㄹㅇ
매운거 잘드세여?
아뇨 중간맛시킴 헥헥대면서 먹음
원래 닭발 + 계란찜 조합이 ㄹㅇ 예술
ㄹㅇ 예술
한신포차 닭발이 진리긴 한데 뼈가 있어서 불호
뒤늦게라도 그 맛을 아셔서 다행
ㅇㅈㅇㅈ 닭발포에버
그걸 이제 알았다니 앞으로 정진할 길이 먼 듯 ㅎㅇㅌ
한동안은 닭발이랑 살듯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7
맛잘알
전 그 뼈가 너무 느낌이이상했어요,..ㅋㅋㅋ
저 무뼈 ㅋㅋ
거기에 주먹밥까지 시켜서 드셔보세영 개꿀맛
전 닭발 중학생때 딱한번 먹어보고 맛없어서 다시는 안먹었는데.. 다시먹으면 다를까여
무뼈로 시키셈 계란찜이랑 먹었는데 울뻔함
오 무뼈.. 담에 무뼈로 도전해볼게여
후회없으실듯 ㄹㅇ
매운거 잘드세여?
아뇨 중간맛시킴 헥헥대면서 먹음
원래 닭발 + 계란찜 조합이 ㄹㅇ 예술
ㄹㅇ 예술
한신포차 닭발이 진리긴 한데 뼈가 있어서 불호
뒤늦게라도 그 맛을 아셔서 다행
ㅇㅈㅇㅈ 닭발포에버
그걸 이제 알았다니 앞으로 정진할 길이 먼 듯 ㅎㅇㅌ
한동안은 닭발이랑 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