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귤먹고 싶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538502
이번 겨울엔 귤을 한개도 못먹음ㅜㅜ
여름에 수박도 못먹었는데 귤은 내일 사서라도 먹어야겠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538502
이번 겨울엔 귤을 한개도 못먹음ㅜㅜ
여름에 수박도 못먹었는데 귤은 내일 사서라도 먹어야겠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지금먹고있
노나 먹어요!
귤최몇
10개까진 스무스하게 가능
귤로 칠 만한 드립이 떠오르지 않는다..!
귤은 그냥 귤입니다^_^
귤귤!
귤귤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