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조옷됏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496990
재수하는데
내년 정시 헬파티
진짜 수험생 상대로 장난하는거도 아니고
ㅈㄴ한숨만 나오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496990
재수하는데
내년 정시 헬파티
진짜 수험생 상대로 장난하는거도 아니고
ㅈㄴ한숨만 나오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8
왜요? ㅠㅠ
당연히 헬파티아님? 20%에 모든대학이 입결상승할듯 진짜 ㅈㄴ짜증나뒤질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