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나오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47443

젤 적응 안되는게
10시가 되면
정말 피곤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47443

젤 적응 안되는게
10시가 되면
정말 피곤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6시에 일어나나여..
이젠 부대에서 6시에 일어나는것도 힘들어요 ㅋㅋ
막내일때는 자동으로 눈떠졌는데
이젠 후임들이 안깨우면 못일어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