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이거 차인거 맞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47340
어제도 글썼었는데
미팅에서 만난애한테 밥먹자 그랬더니
계속 저랑 파트너였던 애랑 같이 먹자 그러네요 ㅡ.ㅡ
가망 없는건가요??
아 진짜 맘에 드는데 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저 귀여운 예리 1 0
졸려서 찌뿌둥한 모습도 커엽
-
"여기가 오르비에요?" 4 1
"세상에....."
-
심심한데 영화추천 받아여 4 0
여어엉화아아
토닥토닥..
오늘도 어제처럼 솔로
내일은 오늘처럼 솔로,,,
그냥 같이먹고 쿨빠이하세요
늘 그래왔듯이..
ㅎㅎ 댓글들이 정말. 머대ㅑ휴ㅓㄹ야ㅣ더개ㅑㅁㄳ
뭔가 어그로 끌걸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