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5? 535?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471886
재수생이면 465 가 적당할까요?
가고픈 학교가 535 네요ㅠㅠ
1점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피곤한데 잠이안와요... 낮동안 스트레스받지않기위해서 일부러 시계도 안쳐다보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471886
재수생이면 465 가 적당할까요?
가고픈 학교가 535 네요ㅠㅠ
1점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피곤한데 잠이안와요... 낮동안 스트레스받지않기위해서 일부러 시계도 안쳐다보고...
2027 수능
D - 147
저도 재수생인데 456써오
그냥은 465쓸거같은데 가고싶으시다면 535쓸듯
다들 합격대박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