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인생은 즐겁게 [700541] · MS 2016 (수정됨)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461564
나는 왜이리 자존감이 낮은걸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높은 상태로 해야 잘 되는데.. 쨌든 ㅎㅇㅌ
ㄱㅊㄱㅊ
잘하셨음
아재.. 저 어쩌면 좋죠
지르고 후회하는게 백 번 나음
자존감낮으면 절대안됨 자기가 자기를안좋아하는데 타인이 자기좋하하는게 말이안되죠 라고 누가그랬은
개멋잇
오 맞는말인듯
제가한말아님 빼에에엑
ㅇㅇ 큰일남.. 인생..
이지영이 비슷한말 한것같은데
무슨일이신가요 도와드림
여자랑 톡하는데 어떻게 이어나가면 좋을까요?
오늘 드록바 개쩔지않았냐?
선수시네요ㅎㅎㅎㅎㅎㅎ
일단 어디서 만낫고 친한정도를 알아야함
주말에 영화 ㄱㄱ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8
높은 상태로 해야 잘 되는데.. 쨌든 ㅎㅇㅌ
ㄱㅊㄱㅊ
잘하셨음
아재.. 저 어쩌면 좋죠
지르고 후회하는게 백 번 나음
자존감낮으면 절대안됨
자기가 자기를안좋아하는데
타인이 자기좋하하는게 말이안되죠
라고 누가그랬은
개멋잇
오 맞는말인듯
제가한말아님 빼에에엑
ㅇㅇ 큰일남.. 인생..
이지영이 비슷한말 한것같은데
무슨일이신가요 도와드림
여자랑 톡하는데 어떻게 이어나가면 좋을까요?
오늘 드록바 개쩔지않았냐?
선수시네요ㅎㅎㅎㅎㅎㅎ
일단 어디서 만낫고 친한정도를 알아야함
주말에 영화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