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군때매 미치겠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368209
가군에서 칸수가 조금만 더 높게 나왔으면 나군에 안심하고 스나이핑 지르는건데
가군에서부터 이미 적정보다 살짝 낮다하고 그나마 적정보다 높은게 나군에 있습니다.
다군은... 솔직히 2패대비하고 넣는거라서 그렇게 원하는 대학도 아니고...
진짜 성적한번 애매하게 나와서 마음고생하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027 수능을 대비하실 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자작 문제를 반포합니다....
저도 애매...
가군에서 중대가 없어지는바람에.. ㅠㅠ
경상수
ㅌㅋㅋㅋㅋ 왜 자꾸 강요함 ㅠㅠㅠㅠ 저도 가면 좋은데 코엑스에서 소신이래여 ㅠㅠㅠㅠㅠ
그럼진짜 건대쓰게유?
ㄴㄴ 강원..?
헐 저랑똑같은상황....그래서저는 나군안정넣고 반수고민중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