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혜화 학원(재종)vs 독재학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329507
재종을 한번도 안다녀봐서 그러는데
뭐가 더 나을까요 독학이라 하면 약간 진저리가 나는데.. ㅠ
재종 강사분들 중에 정말로 ebs만큼의 강의력도 안되는 분이 계신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문이과 결론 3 1
써ㅓㅓㅓ드 임팩트 모두멸망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329507
재종을 한번도 안다녀봐서 그러는데
뭐가 더 나을까요 독학이라 하면 약간 진저리가 나는데.. ㅠ
재종 강사분들 중에 정말로 ebs만큼의 강의력도 안되는 분이 계신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문이과 결론 3 1
써ㅓㅓㅓ드 임팩트 모두멸망
2027 수능
D - 150
재종가세여 부산대성이랑 혜화중에 가시면 될듯
의느님이 가시라니 (황송)
독기만 있으면 독재에서 인강으로 해도 괜찮지 않을까요...
독기가 없어요ㅠㅠ
오 나 혜화다녔는데
헉 어떠셨어요?!
혜화 비추천함 ... 안에 대중목욕탕 느낌남
에... 그건 어떤 느낌이에요?!
들어가면 습진냄새나고 걍 하여튼 아님... 내가 거기서 현역때부터 과외하러 다녓는데 진짜 아님 걍 재종가시려면 부산대성 가세요
2017 수능을 안봐서 시험 쳐야 하는데ㅠㅠ 제가 거의 1년동안 수능을 놔서.. 작년 6월에 몇달하다가 만 게 다예요ㅠ
옆에 범일현대백화점 붙어잇고 서면가까워서 ㄹㅇ 미친듯이 놀러다님 분위기 타서 결국 fail
더군다나 앞에는 아마존 피씨 걸어서 30초거리임 놀기 ㄹㅇ 좋은 환경에 옥상에서 커플들이 응응하다 걸려서 옥상잠궈놓은거임
아니 이런 리얼 후기를.. 6월에 부산대성으로 옮기는 건 불가능할까여
부산대성 유시험전형으로 오세요 근데 부산대성이 그나마 낫다는거지 부산대성도 국어가 약해서 학원 국어만 하다가 이번에 망함ㅋㅋ 그래서 그냥 국어는 인강커리 탈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