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 라인이요ㅠ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306626
성대 공학
우석대 한의예
제주대 수의예
이렇게 넣으면 몇 승 정도 할까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자취방 고르는 꿀팁 53 12
"닥치고 에어컨 있는 곳을 골...라...." - 월 8수특 아끼려다 쪄죽어가는 수험생의 유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306626
성대 공학
우석대 한의예
제주대 수의예
이렇게 넣으면 몇 승 정도 할까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자취방 고르는 꿀팁 53 12
"닥치고 에어컨 있는 곳을 골...라...." - 월 8수특 아끼려다 쪄죽어가는 수험생의 유언
2027 수능
D - 150
3승!
ㅠㅠㅠ진짜 나군 1승이라도 되면 좋겟네요ㅠㅠ
가군에 동신한쓰고 나군 연고공쓰는게 확률상 더 좋지않을까요?? 지나가다가 끄적여봐여ㅋㅋ가군 한의대도 되실거같아서요ㅋㅋ한의대 네임벨류도잇구
후회안남게 현명하세쓰셔욧~
네 생각 잘해보겟습니다ㅠㅠ감사해요!!
받으신점수로 저렇게 원서쓰시는건 아까워보여서 그래요ㅋㅋ잘쓰시길바랍니닷
네!!감사해요!!
솔직히 저성적에 성대공학은 좀 아깝네요 반단계만 높이시면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