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it 44%면 붙을 확률 희박할까요?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295501
ㅈㄱㄴ.. 작년에 40%대로 붙으신 분 있으신가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찐따특) 4 1
문명에서는 외교 잘하는데 현실 외교는 좆도 못해서 맨날 비난듣고 아무도 동맹이나 교역 안해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295501
ㅈㄱㄴ.. 작년에 40%대로 붙으신 분 있으신가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찐따특) 4 1
문명에서는 외교 잘하는데 현실 외교는 좆도 못해서 맨날 비난듣고 아무도 동맹이나 교역 안해줌
붙을확률이 44%인데 그게 희박한지 아닌지야 ㅋㅋ..
전 작년에 20쓰고도 붙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