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수학 노베이스 인강 뭐들어야 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255187
동생이 인강으로 수학공부를 하려는데 미적분이 아예 처음이라네요 메가패스랑 대성패스 있는데 어떤 강좌를 추천하시나요 평소 모의고사랑 내신은 1등급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것이 교학사 위안부 관련 왜곡 자료입니다. 46 10
능동태일까~요 수동태일까~요?
김성은t
수학은 이창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