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대 인문 연경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253837
설대 인문 vs 연경
님들 같으면 어디 가실 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탈릅 ㅂ ㅂ 22 8
오르비친구들 감사햇띠예 댓글 선착순 1만덕씩 보낼게요 덕코 없어질 때까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253837
설대 인문 vs 연경
님들 같으면 어디 가실 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탈릅 ㅂ ㅂ 22 8
오르비친구들 감사햇띠예 댓글 선착순 1만덕씩 보낼게요 덕코 없어질 때까지
2027 수능
D - 149
전전전
ㅈㅈ
10ㄷㅈ
설인문 가세요
평생 후회합니다
아직 대한민국은 학벌주의 사회에요
대다수가 전자를 선택하나 가끔 후자를 고르는 사람들이 있음.
설경제 포기하고 공사가신분도 계시더라구요...
재작년에 정시 설소아 버리고 연경 가신분 있었어요. 매년 계시긴 한듯
간호 사범제외 닥 샤대
ㅎㅎ연경이지만 설인문가고픔
당연히 서울대...
왜 고민하나요... 대한민국은 서울대생들이 지배합니다. 설인문 나와서 취업은 안 될지 몰라도 애초에 설인문대생들은 취업 준비를 안 해요. ㅎㅎ 유학/로스쿨/행시 쪽으로 빠지지~~
당연히 서울대...ㅋㅋㅋㅋ
설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