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227378
중3 한달에 10번 만나서 2시간 30분 수업하는데
45면 비싼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227378
중3 한달에 10번 만나서 2시간 30분 수업하는데
45면 비싼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8
적절~살짝비쌈 사이인듯. 선생입장에선 좋고
학부모입장에선 살짝 아쉬울수 있는금액
서울이면 적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