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에 대해 티끌만큼도 모릅니다 ㅠㅠ 도와주세용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223250
이정도 성적이면 어디까지 노려볼만할까요.. 성대 사회나 연고대 하위과가 될런지 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왜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접어들었는가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왜 접어들었는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223250
이정도 성적이면 어디까지 노려볼만할까요.. 성대 사회나 연고대 하위과가 될런지 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왜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접어들었는가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왜 접어들었는가...
2027 수능
D - 146
둘중 하나는 내려놓으세요ㅜㅜ
고속성장님 계산기 기준으로는 성대식 1.53% 고대식 1.51% 연대식 1.48%인데...
연고대 하위과를 쓰려면 성대나 서강대를 안정~적정과로 지원하는게 좋을 거 같아요!
아무래도 연고대 하위과는 좀 스나이핑에 가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