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김곱상 [7888] · MS 2003 · 쪽지

2011-04-05 10:31:15
조회수 161

봄옷 입으니까 조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20424

아끼는 배색후드집업 입었더니

진짜 봄가틈!

음.. 날씨 1년 중 지금이 딱 죠은듯..

아니 좀 더 따뜻해져도 좋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