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기범 노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155924
예비고3인데 내신할때 잠깐 열심하고 말아서 노베급인데 배기범 기초입문 강좌듣고 필수본 들어도 이해하기 어렵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155924
예비고3인데 내신할때 잠깐 열심하고 말아서 노베급인데 배기범 기초입문 강좌듣고 필수본 들어도 이해하기 어렵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ㄴㄴ
들을만 한가요?
필수본 좀.. 어렵긴함
3번은 볼 각오는 하셔야...
인강을 3번?아니면 책을 3번 복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