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모의지원 질문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144636
토큰20개를 질렀는데 이거랑 연고, 서성한중, ... 이렇게 모여있는 패키지랑 다른 건가요?
무슨 차이가 있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산1화 반대라고ㅋㅋㅋㅋ
-
이제 일요일에 있었던 '그사건'은 없던일로 묻힌건가요? 0 0
적극적인 항의를 하던사람 -> 산화 관련글 -> 삭제/탈색 오르비측 공지 ->...
-
산화 누구에요? 7 0
알려주세요 현기증난단 말이에요
토큰은 현재 표본으로 찔러보는거구 후자는 배치표바탕으로 합불가능성 확인하는걸로 알고있어요
어.. 그럼 후자쪽이 더 정확한 건가요?
그건 저도 잘 모르겠네요..후자쪽은 오르비에서 자신있어하니 한번 해보시는것두..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