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잇 질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011661
페잇을 보면 깃발과 %가 나오는데 황색이면 적정인데 합격율은 과에 따라 50~70% 더라고요.
그럼 이걸 어케 해석해야 하나요. 황색이면 적정인데 합격율은 과에 따라 50% 70% 이렇게 해석하는 게 맞나요?
그럼 황색에 50%라면 적정 점수인데 합격.불합격 가능성이 50:50으로 해석 하는게 맞나요?
아~ 힘드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뭐가 더 나을까요? 좀 더 심도 있고 배워가는게 많은 걸로 배우고 싶어요. 메가패스...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