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성대 재학생 질문 받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006508


낙성대학교 강감찬사학과 재학중입니다.
태종대 지질학과에서 반수했습니다.
장블랑제리 초코범벅 좋아합니다.
질문받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프리파이어 잘하는법좀.... 5 0
에임을 맞추고 쏘질 못하겠어요... 조작너무어려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006508


낙성대학교 강감찬사학과 재학중입니다.
태종대 지질학과에서 반수했습니다.
장블랑제리 초코범벅 좋아합니다.
질문받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프리파이어 잘하는법좀.... 5 0
에임을 맞추고 쏘질 못하겠어요... 조작너무어려움
냐대ㄷㄷㄷ
음냐
낙성대가 인설의보다 들어가기 힘들다는게 사실인가여?
저는 사학과라서 그나마 들어오기 수월했는데, 해양측량과나 귀주인재학과는 왠만한 의대 뺨치더군요...ㅂㄷ
교문에서 터지고 갑니다
[냐] 위엄ㄷㄷ

낙.못.오뀨뀨대 입구는
꺄 로 될려나 그럼
띠용
오 이번에 냐대 합격하셨나봐요 축하드립니다 ㅜㅜ
헐 안녕하세요 저 이번에 냐대 강감찬사학과 수시붙었는데!!!!!!! 잘부탁드려요 선배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