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치 경북대치대 부산대치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004577
경희대치대는 광탈이겠죠..?
부산대치대와 경북대치대 같은 경우는 입결점수가 아니라
실제 사회에서도 많은 차이가 있나요?
그냥 부산에서 살거면 부산대치대 가는 것이 더 괜찮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동아시아사/세계사 연표가 막막하신 분들께 드리는 자료 5 12
별건 아니고 수특 뒷부분에 있는 연표입니다. 여러분이 동아시아사/세계사를 공부하면서...
-
쌍사 약간의 팁1 - 연표 2 6
쌍사 연표 암기의 마지노선은 어디까지인가? (이 글을 무턱대고 100% 믿지는...
-
세계사(세사)--자작 23 10 1
양가원 풀고 힘드니 사문해야징....1. 다음 중 보기가 일어난 시점으로 적절한...
-
세계사 자작 22 4 0
드뎌 D-1이네여~~1. 다음 중 가)와 나)사이에 있었던 일로 옳은것은?가)...
ㅇㄹㅇ
가능합니다 씹가능합니다
경희대치대 되면 1학기등록금 내드려오
고속성장님 분석기 넣어보셈
녹색이랑 노란색도 아닌 청록? 그 색 나오는데 뭔가요??
경북대 6년 부산대 7년
부산대치대
부산 출신이 부산에서 살꺼면 설치말곤 부산대치대가는게 제일 나은 선택입니다.
7년제라는점도 무시할만하나요?
치과의사들 사이에서 출신학교는 크게 상관 없다고 하더라고요 그냥 1년 일찍 개원하는게 더 이득일듯